유인유니트 방식관련 질문있습니다. xowjd1555 2025년 01월 14일 07:15 공유 유인유니트에는 동력이 필요 없다. 즉 송풍기가 없다고 책에 나와있는데 결국 1차공기를 고속으로 분추라하기 위해서는 동력과 송풍기가 필요한거 아닌가요>? 0 댓글 댓글 1개 정렬 기준 날짜 투표수 imjaeki 2025년 01월 15일 01:31 (편집된 시간 2025년 01월 15일 01:32) 교수님 안녕하십니까?이패스코리아 임재기입니다.유인유니트 자체에 동력이 필요 없다는 설명입니다.1차 공기를 보내는 공기조화기에는 당연히 송풍기가 설치됩니다.감사합니다.임재기 0 댓글을 남기려면 로그인하세요. 원하는 것을 찾지 못하셨나요? 질문하기
댓글
안녕하십니까?
이패스코리아 임재기입니다.
유인유니트 자체에 동력이 필요 없다는 설명입니다.
1차 공기를 보내는 공기조화기에는 당연히 송풍기가 설치됩니다.
감사합니다.
임재기
댓글을 남기려면 로그인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