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인유니트 방식관련 질문있습니다.

유인유니트에는 동력이 필요 없다. 즉 송풍기가 없다고 책에 나와있는데 결국 1차공기를 고속으로 분추라하기 위해서는 동력과 송풍기가 필요한거 아닌가요>? 

0

댓글

댓글 1개
날짜 투표수
  • 안녕하십니까?

    이패스코리아 임재기입니다.

    유인유니트 자체에 동력이 필요 없다는 설명입니다.

    1차 공기를 보내는 공기조화기에는 당연히 송풍기가 설치됩니다.

    감사합니다.

    임재기

    0

댓글을 남기려면 로그인하세요.

 

원하는 것을 찾지 못하셨나요?

질문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