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기 공부방향 질문

안녕하세요. 저는 기계과를 졸업했지만 전공공부를 놓은지 10년이 넘었습니다.

그러던 중 우연한 기회에 필기를 보게되었는데 객관식이다 보니 감으로 어떻게 합격이 되었습니다.

현재 수준은 열역학 문제를 보다가 저 용어 들어봤던 기억이 난다 이런 수준이고, 그외 공조시스템 등은 일을 하면서 현장 실무로 조금 알고있는 정도로 무지합니다.

이제 실기를 준비하려고 하는데 실기강의만 봐도 될런지요? 아니면 필기에서 어떤 부분을 보고 보는게 좋을런지 효율적인 공부방향이 알고 싶어 질문드립니다.

0

댓글

댓글 1개
날짜 투표수
  • 안녕하십니까?

    이패스코리아 임재기입니다.

    기계과 다니실 때 전혀 공부를 하지 않았다면 당연히 필기 이론 부터 공부하시는 것이 맞습니다.

    그러나 학교 다니실 때 어느정도 공부를 했다면 시간이 오래되어 기억나지 않는 것이므로 실기강의만 들어도 될 것으로 판단됩니다.

    감사합니다.

    임재기

    0

댓글을 남기려면 로그인하세요.

 

원하는 것을 찾지 못하셨나요?

질문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