산업기사 취득하려고 하는데 문의사항이 있습니다.

산업기사의 경우 기계열역학 과목이 나오지 않는데

기초 열역학은 공부해야한다고 들었습니다.

현재 업로드 완료된 기사 강의에서 기계열역학 과목을 수강해야 하나요?

수강해야한다면 몇 강까지 들으면 될까요?

0

댓글

댓글 1개
날짜 투표수
  • 안녕하십니까?

    이패스코리아 임재기입니다.

    기계열역학은 냉동,공기조화의 기초학문이기 때문에 공부하시는 것이 맞습니다.

    어디까지  들어야 할지 판단하기 어렵지만  적어도 “제6장 증기” 까지는 들으시는 것이 좋습니다.

    감사합니다.

    임재기

    0

댓글을 남기려면 로그인하세요.

 

원하는 것을 찾지 못하셨나요?

질문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