산업기사 취득하려고 하는데 문의사항이 있습니다.
산업기사의 경우 기계열역학 과목이 나오지 않는데
기초 열역학은 공부해야한다고 들었습니다.
현재 업로드 완료된 기사 강의에서 기계열역학 과목을 수강해야 하나요?
수강해야한다면 몇 강까지 들으면 될까요?
0
산업기사의 경우 기계열역학 과목이 나오지 않는데
기초 열역학은 공부해야한다고 들었습니다.
현재 업로드 완료된 기사 강의에서 기계열역학 과목을 수강해야 하나요?
수강해야한다면 몇 강까지 들으면 될까요?
댓글
안녕하십니까?
이패스코리아 임재기입니다.
기계열역학은 냉동,공기조화의 기초학문이기 때문에 공부하시는 것이 맞습니다.
어디까지 들어야 할지 판단하기 어렵지만 적어도 “제6장 증기” 까지는 들으시는 것이 좋습니다.
감사합니다.
임재기
댓글을 남기려면 로그인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