필기이론 p40 혼합.감습.냉각 관련 질문드립니다. sjiw0318 2025년 01월 16일 15:59 공유 선생님, 4점에서 5점으로 이동시 수평으로 이동한 이유는 냉각기의 표면온도가 노점온도 이상이기에 결로가 발생하지 않았기 때문인가요??또한, 이유를 냉각기 대신 냉각코일이라고 적어도 이유를 설명하는 데 있어서 무방할까요?? 0 댓글 댓글 1개 정렬 기준 날짜 투표수 imjaeki 2025년 01월 17일 05:56 교수님 안녕하십니까?이패스코리아 임재기입니다.1. 냉각기의 표면온도가 노점온도 이상이기에 결로가 발생하지 않았기 때문이 맞습니다.2. 냉각기 대신 냉각코일이라고 해도 됩니다.감사합니다.임재기 0 댓글을 남기려면 로그인하세요. 원하는 것을 찾지 못하셨나요? 질문하기
댓글
안녕하십니까?
이패스코리아 임재기입니다.
1. 냉각기의 표면온도가 노점온도 이상이기에 결로가 발생하지 않았기 때문이 맞습니다.
2. 냉각기 대신 냉각코일이라고 해도 됩니다.
감사합니다.
임재기
댓글을 남기려면 로그인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