필기이론 p40 혼합.감습.냉각 관련 질문드립니다.

선생님,  4점에서 5점으로 이동시 수평으로 이동한 이유는 냉각기의 표면온도가 노점온도 이상이기에 결로가 발생하지 않았기 때문인가요??

또한, 이유를 냉각기 대신 냉각코일이라고 적어도 이유를 설명하는 데 있어서 무방할까요??

0

댓글

댓글 1개
날짜 투표수
  • 안녕하십니까?

    이패스코리아 임재기입니다.

    1. 냉각기의 표면온도가 노점온도 이상이기에 결로가 발생하지 않았기 때문이 맞습니다.

    2. 냉각기 대신 냉각코일이라고 해도 됩니다.

    감사합니다.

    임재기

     


     

    0

댓글을 남기려면 로그인하세요.

 

원하는 것을 찾지 못하셨나요?

질문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