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기 23년도 2회 문제 2번 lspttyy 업데이트 시간 2025년 01월 17일 02:32 공유 1단 팽창과 2단 팽창의 중간냉각기 안의 기호가 다른데, 시험 때는 그냥 네모만 그리고 중간냉각기라고만 써도 되는지 궁금합니다. 0 댓글 댓글 1개 정렬 기준 날짜 투표수 imjaeki 2025년 01월 20일 03:06 교수님 안녕하십니까?이패스코리아 임재기입니다.1단 팽창과 2단 팽창 장치의 중간냉각기 안의 그림이 다르기 때문에 그냥 네모만 그리고 중간냉각기라고만 쓰면 감점이 있을 것입니다.감사합니다.임재기 0 댓글을 남기려면 로그인하세요. 원하는 것을 찾지 못하셨나요? 질문하기
댓글
안녕하십니까?
이패스코리아 임재기입니다.
1단 팽창과 2단 팽창 장치의 중간냉각기 안의 그림이 다르기 때문에 그냥 네모만 그리고 중간냉각기라고만 쓰면 감점이 있을 것입니다.
감사합니다.
임재기
댓글을 남기려면 로그인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