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기 23년도 2회 문제 2번

1단 팽창과 2단 팽창의 중간냉각기 안의 기호가 다른데, 시험 때는 그냥 네모만 그리고 중간냉각기라고만 써도 되는지 궁금합니다.

0

댓글

댓글 1개
날짜 투표수
  • 안녕하십니까?

    이패스코리아 임재기입니다.

    1단 팽창과 2단 팽창 장치의  중간냉각기 안의 그림이 다르기 때문에 그냥 네모만 그리고 중간냉각기라고만 쓰면 감점이 있을 것입니다.

    감사합니다.

    임재기

    0

댓글을 남기려면 로그인하세요.

 

원하는 것을 찾지 못하셨나요?

질문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