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기 23년도 2회 문제 8번 lspttyy 2025년 01월 17일 04:22 공유 문제에서 공기선도를 이용하여 열량을 구하라고 했는데, 시험 때 이런 문제가 나오면 공기선도도 그려줘야 하나요? 아니면 계산만 하면 될까요? 0 댓글 댓글 1개 정렬 기준 날짜 투표수 imjaeki 2025년 01월 20일 03:09 (편집된 시간 2025년 01월 20일 03:09) 교수님 안녕하십니까?이패스코리아 임재기입니다.문제에서 공기선도를 이용하여 각 상태를 표시하라고 되어있으므로 주어지는 공기선도에각 상태는 꼭 표시해야 합니다.감사합니다.임재기 0 댓글을 남기려면 로그인하세요. 원하는 것을 찾지 못하셨나요? 질문하기
댓글
안녕하십니까?
이패스코리아 임재기입니다.
문제에서 공기선도를 이용하여 각 상태를 표시하라고 되어있으므로 주어지는 공기선도에
각 상태는 꼭 표시해야 합니다.
감사합니다.
임재기
댓글을 남기려면 로그인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