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기 23년도 2회 문제 8번

문제에서 공기선도를 이용하여 열량을 구하라고 했는데, 시험 때 이런 문제가 나오면 공기선도도 그려줘야 하나요? 아니면 계산만 하면 될까요?

 

0

댓글

댓글 1개
날짜 투표수
  • 안녕하십니까?

    이패스코리아 임재기입니다.

    문제에서 공기선도를 이용하여 각 상태를 표시하라고 되어있으므로  주어지는 공기선도에

    각 상태는 꼭 표시해야 합니다.

    감사합니다.

    임재기

    0

댓글을 남기려면 로그인하세요.

 

원하는 것을 찾지 못하셨나요?

질문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