질문있습니다 star2002 2025년 01월 17일 04:32 공유 1번째 질문)) 필기 기출문제집 236p - 46번에서 계산과정에서 0.1에 100을 나눠주는 이유가 궁금합니다 2번째 질문)) 필기 기출문제집 239p 63번에서 계산과정에서 400 곱하기 cos 파이/3으로 계산기 눌러보면 399.93이 나오는데 왜 정답은 200W인건지 궁금합니다 0 댓글 댓글 1개 정렬 기준 날짜 투표수 imjaeki 2025년 01월 20일 03:16 교수님 안녕하십니까?이패스코리아 임재기입니다.1.실내 CO₂의 허용농도가 0.1%이기 때문에 단위를 맞추기 위해 100으로 나눠준 것입니다.2. cos 파이/3 계산시 파이는 180도 입니다. 따라서 cos(180/3)으로 계산해야 합니다.감사합니다.임재기 0 댓글을 남기려면 로그인하세요. 원하는 것을 찾지 못하셨나요? 질문하기
댓글
안녕하십니까?
이패스코리아 임재기입니다.
1.실내 CO₂의 허용농도가 0.1%이기 때문에 단위를 맞추기 위해 100으로 나눠준 것입니다.
2. cos 파이/3 계산시 파이는 180도 입니다. 따라서 cos(180/3)으로 계산해야 합니다.
감사합니다.
임재기
댓글을 남기려면 로그인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