질문있습니다

1번째 질문))

 

필기 기출문제집 236p - 46번에서 계산과정에서 0.1에 100을 나눠주는 이유가 궁금합니다

 

 

2번째 질문))

 

필기 기출문제집 239p 63번에서 계산과정에서 400 곱하기 cos 파이/3으로 계산기 눌러보면 399.93이 나오는데 왜 정답은 200W인건지 궁금합니다 

0

댓글

댓글 1개
날짜 투표수
  • 안녕하십니까?

    이패스코리아 임재기입니다.

    1.실내 CO₂의 허용농도가 0.1%이기 때문에 단위를 맞추기 위해 100으로 나눠준 것입니다.

    2. cos 파이/3 계산시 파이는 180도 입니다. 따라서  cos(180/3)으로 계산해야 합니다.

    감사합니다.

    임재기

    0

댓글을 남기려면 로그인하세요.

 

원하는 것을 찾지 못하셨나요?

질문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