복사의 경우 헌열부하에 유리한 이유
복습하면서 질문이 너무 많네요… 죄송합니다…
덕트병용 복사 냉*난방 방식에서 헌열부하가 큰 경우에 효과적이라고 했습니다.
혹시 왜 그런걸까요? 잠열의 엔탈피 변화량이 커서(?) 그런걸까요?
0
복습하면서 질문이 너무 많네요… 죄송합니다…
덕트병용 복사 냉*난방 방식에서 헌열부하가 큰 경우에 효과적이라고 했습니다.
혹시 왜 그런걸까요? 잠열의 엔탈피 변화량이 커서(?) 그런걸까요?
댓글
안녕하십니까?
이패스코리아 임재기입니다.
덕트병용 복사 냉난방 방식에서 복사냉난방이 현열부하의 70%를 감당하게 되므로 현열부하가 큰 경우에 효과적인 것입니다.
감사합니다.
임재기
댓글을 남기려면 로그인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