복사의 경우 헌열부하에 유리한 이유

복습하면서 질문이 너무 많네요… 죄송합니다…

 

덕트병용 복사 냉*난방 방식에서 헌열부하가 큰 경우에 효과적이라고 했습니다. 

혹시 왜 그런걸까요? 잠열의 엔탈피 변화량이 커서(?) 그런걸까요?

0

댓글

댓글 1개
날짜 투표수
  • 안녕하십니까?

    이패스코리아 임재기입니다.

    덕트병용 복사 냉난방 방식에서 복사냉난방이  현열부하의 70%를 감당하게 되므로 현열부하가 큰 경우에 효과적인 것입니다.

    감사합니다.

    임재기

    0

댓글을 남기려면 로그인하세요.

 

원하는 것을 찾지 못하셨나요?

질문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