흡수식 냉온수기 방식 wkdalsgh5031 2025년 01월 18일 04:18 공유 안녕하세요!흡수식 냉온수기에서는 온수가 들어가는건가요? 온수를 흡수해줄 수 있는 매체가 따로 있는건가요?흡수식 냉동기와 냉온수기는 냉매가 다른가요? 0 댓글 댓글 1개 정렬 기준 날짜 투표수 imjaeki 2025년 01월 20일 08:46 교수님 안녕하십니까?이패스코리아 임재기입니다.1. 흡수식 냉온수기에서 온수를 가열원으로 사용하는 경우가 있습니다.2. 흡수식 냉동기와 냉온수기의 냉매로는 H₂O를 많이 사용하고 있습니다.감사합니다.임재기 0 댓글을 남기려면 로그인하세요. 원하는 것을 찾지 못하셨나요? 질문하기
댓글
안녕하십니까?
이패스코리아 임재기입니다.
1. 흡수식 냉온수기에서 온수를 가열원으로 사용하는 경우가 있습니다.
2. 흡수식 냉동기와 냉온수기의 냉매로는 H₂O를 많이 사용하고 있습니다.
감사합니다.
임재기
댓글을 남기려면 로그인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