흡수식 냉온수기 방식

안녕하세요!

흡수식 냉온수기에서는 온수가 들어가는건가요? 온수를 흡수해줄 수 있는 매체가 따로 있는건가요?

흡수식 냉동기와 냉온수기는 냉매가 다른가요?

0

댓글

댓글 1개
날짜 투표수
  • 안녕하십니까?

    이패스코리아 임재기입니다.

    1. 흡수식 냉온수기에서  온수를 가열원으로 사용하는 경우가 있습니다.

    2. 흡수식 냉동기와 냉온수기의 냉매로는  H₂O를 많이 사용하고 있습니다.

    감사합니다.

    임재기

    0

댓글을 남기려면 로그인하세요.

 

원하는 것을 찾지 못하셨나요?

질문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