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동기 및 기계의 발생열량

안녕하세요. 

전동기 및 기계의 발생 열량 구할 때 궁금한게 있습니다.

전동기나 기계 모두 

입력 받은 에너지 = 실제 사용 에너지 + 손실 이라고 생각합니다.

여기서 실내기구 발열량에 해당하는건 실제 사용 에너지 일까요? 아니면 손실된 에너지량 일까요? 

공식을 보면 사용된 에너지일 것 같은데 손실된 에너지는 생각하지 않는걸까요?

0

댓글

댓글 1개
날짜 투표수
  • 안녕하십니까?

    이패스코리아 임재기입니다.

    실내기구 발열량은 실제 사용된 에너지+손실에너지 입니다.

    감사합니다.

    ** 질문 올리실 때  실기,필기 이론 또는 기출문제  몇 페이지 등을 써주시면 더 정확한 답변을 드릴 수 있습니다.

    감사합니다.

    임재기

    0

댓글을 남기려면 로그인하세요.

 

원하는 것을 찾지 못하셨나요?

질문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