질문있습니다 star2002 2025년 01월 19일 01:57 공유 필기기출문제집 254p 문제 29번에서 피스톤 토출량을 구할때 60으로 나누어주는 이유가 궁금합니다피스톤 토출량의 기본 시간단위는 분이라서 그런건가요? 0 댓글 댓글 1개 정렬 기준 날짜 투표수 imjaeki 2025년 01월 20일 09:10 교수님 안녕하십니까?이패스코리아 임재기입니다.주어진 회전수가 분당 회전수(rpm) 이므로 초당 체적을 얻기 위해서는 60으로 나눠줘야 합니다.감사합니다.임재기 0 댓글을 남기려면 로그인하세요. 원하는 것을 찾지 못하셨나요? 질문하기
댓글
안녕하십니까?
이패스코리아 임재기입니다.
주어진 회전수가 분당 회전수(rpm) 이므로 초당 체적을 얻기 위해서는 60으로 나눠줘야 합니다.
감사합니다.
임재기
댓글을 남기려면 로그인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