질문있습니다

필기기출문제집 254p 문제 29번에서 피스톤 토출량을 구할때 60으로 나누어주는 이유가 궁금합니다

피스톤 토출량의 기본 시간단위는 분이라서 그런건가요?

0

댓글

댓글 1개
날짜 투표수
  • 안녕하십니까?

    이패스코리아 임재기입니다.

    주어진 회전수가 분당 회전수(rpm) 이므로 초당 체적을 얻기 위해서는 60으로 나눠줘야 합니다.

    감사합니다.

    임재기

    0

댓글을 남기려면 로그인하세요.

 

원하는 것을 찾지 못하셨나요?

질문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