피스톤 토출량 60 곱하고 나누기 질문드립니다 yjs10113 2025년 01월 19일 05:51 공유 안녕하세요 피스톤 토출량 공식 문의드립니다 어떤문제는 60을 곱하고 어떤문제는 60을 나누는데 제가 생각하는게 맞는지 여쭤보기위해 문의를 남깁니다. rpm이 분당 회전수라고 알고있는데요 초당 단위로 바꾸기위해 60 초로 나눈 거고60을 곱하는거는 시간당 단위로 바꾸기위해 60을 곱해주는건가요? 0 댓글 댓글 1개 정렬 기준 날짜 투표수 imjaeki 2025년 01월 21일 00:46 (편집된 시간 2025년 01월 21일 00:46) 교수님 안녕하십니까?이패스코리아 임재기입니다.rpm이 분당 회전수 이므로 초당 단위로 바꾸기위해 60초로 나눈 거고시간당 단위로 바꾸기 위해 60을 곱해주는 것이 맞습니다.감사합니다.임재기 0 댓글을 남기려면 로그인하세요. 원하는 것을 찾지 못하셨나요? 질문하기
댓글
안녕하십니까?
이패스코리아 임재기입니다.
rpm이 분당 회전수 이므로 초당 단위로 바꾸기위해 60초로 나눈 거고
시간당 단위로 바꾸기 위해 60을 곱해주는 것이 맞습니다.
감사합니다.
임재기
댓글을 남기려면 로그인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