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기 23년 3회 4번

이 문제처럼 계통도를 그릴 때 선만 이어주면 될까요? 아니면 풀이에 나와있는 것처럼 선에다가 방향(화살표)도 나타내야 하나요?

0

댓글

댓글 1개
날짜 투표수
  • 안녕하십니까?

    이패스코리아 임재기입니다.

    계통도를 그릴 때 방향표시를 하라고 되어있지 않으면

    선만 이어줘도 되고, 선에 방향(화살표)를 해도 됩니다. 

    다만 방향을 정확하게 알지 못하는 경우에는 방향표시를 하지 않는 것이 좋습니다.

    감사합니다.

    임재기

    0

댓글을 남기려면 로그인하세요.

 

원하는 것을 찾지 못하셨나요?

질문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