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기 23년 3회 4번 lspttyy 2025년 01월 19일 06:50 공유 이 문제처럼 계통도를 그릴 때 선만 이어주면 될까요? 아니면 풀이에 나와있는 것처럼 선에다가 방향(화살표)도 나타내야 하나요? 0 댓글 댓글 1개 정렬 기준 날짜 투표수 imjaeki 2025년 01월 21일 00:51 교수님 안녕하십니까?이패스코리아 임재기입니다.계통도를 그릴 때 방향표시를 하라고 되어있지 않으면선만 이어줘도 되고, 선에 방향(화살표)를 해도 됩니다. 다만 방향을 정확하게 알지 못하는 경우에는 방향표시를 하지 않는 것이 좋습니다.감사합니다.임재기 0 댓글을 남기려면 로그인하세요. 원하는 것을 찾지 못하셨나요? 질문하기
댓글
안녕하십니까?
이패스코리아 임재기입니다.
계통도를 그릴 때 방향표시를 하라고 되어있지 않으면
선만 이어줘도 되고, 선에 방향(화살표)를 해도 됩니다.
다만 방향을 정확하게 알지 못하는 경우에는 방향표시를 하지 않는 것이 좋습니다.
감사합니다.
임재기
댓글을 남기려면 로그인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