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73 page 냉동기 선단방식 관련 질문 있습니다. xowjd1555 2025년 01월 20일 05:20 공유 냉동기 입구에서 유체 브라인의 온도가 높아 냉동기 성적계수(COP)가 높다고 설명이 나오는데 정확한 이유를 모르겠습니다. 0 댓글 댓글 1개 정렬 기준 날짜 투표수 imjaeki 2025년 01월 21일 01:40 교수님 안녕하십니까?일반적으로 냉동기의 증발온도가 낮아지면 압축비가 커지고 성적계수가 감소합니다.냉동기가 냉각시켜야 한는 브라인의 온도가 높다는 것은 냉동기의 증발온도를 높게 할 수 있기 때문에 성적계수가 높은 것입니다.감사합니다.임재기 0 댓글을 남기려면 로그인하세요. 원하는 것을 찾지 못하셨나요? 질문하기
댓글
안녕하십니까?
일반적으로 냉동기의 증발온도가 낮아지면 압축비가 커지고 성적계수가 감소합니다.
냉동기가 냉각시켜야 한는 브라인의 온도가 높다는 것은 냉동기의 증발온도를 높게 할 수 있기 때문에 성적계수가 높은 것입니다.
감사합니다.
임재기
댓글을 남기려면 로그인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