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73 page 냉동기 선단방식 관련 질문 있습니다.

냉동기 입구에서 유체 브라인의 온도가 높아 냉동기 성적계수(COP)가 높다고 설명이 나오는데 정확한 이유를 모르겠습니다.

0

댓글

댓글 1개
날짜 투표수
  • 안녕하십니까?

    일반적으로 냉동기의 증발온도가 낮아지면 압축비가 커지고 성적계수가 감소합니다.

    냉동기가 냉각시켜야 한는 브라인의 온도가 높다는 것은 냉동기의 증발온도를 높게 할 수 있기 때문에 성적계수가 높은 것입니다.

    감사합니다.

    임재기

    0

댓글을 남기려면 로그인하세요.

 

원하는 것을 찾지 못하셨나요?

질문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