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기조화 방식 관련 질문입니다.
안녕하세요 강의 잘 보고 있습니다.
공기조화 방식(교재41p~55p) 부분에서 공기조화 방식은 크게 ‘중앙식’ , ‘개별식’으로 나뉜다고 되어있는데 그 뒤에서 저온공조식이 나오는건 어떻게 이해해야 할까요?
저온공조식은 중앙식, 개별식이 아닌 별도의 특별한 방식인건지 아니면 중앙식 개별식 범위 안에 포함되어있는건지 궁금합니다.
또한,
난방방식과 열원방식 부분도 마찬가지로 공기조화 방식인 ‘중앙식’ ‘개별식’에 포함되어있는건지 아니면 특별한 방법인건지 궁금합니다.
※제가 고민해보기로는 난방방식에 휀코일 유니트, 복사난방 등의 방식이 있는것으로 보면 공기조화 방식을 중앙식 개별식이 아닌 말그대로 ‘난방방식’에 따라 다시 분류해둔것으로 이해했는데 이게 맞을지요?
0
댓글
안녕하십니까?
이패스코리아 임재기입니다.
1. 질문하신대로 저온공조 방식을 중앙식과 개별식으로 분류하면 중앙식 입니다.
2.난방방식의 분류는 난방기를 실내에 직접 설치 하느냐, 아니면 기계실에 설치하여 온풍을 실내로 보내주느냐로 직접식과 간접식으로 분류한 것입니다. (즉, 중앙식과 개별식으로 분류하지 않은 것입니다.)
감사합니다.
임재기
댓글을 남기려면 로그인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