냉동장치 구성기기 파트에서 어느 수준으로 공부해야 할지 질문 드리고 싶습니다.

안녕하십니까 교수님. 먼저 좋은 강의 감사드립니다.

강의를 수강하는 중 어느 수준까지 공부를 해야 할지 여쭤볼 부분이 있어 글을 남기게 되었습니다.

25년판 필기 교재 220 page 부터 압축기, 응축기, 증발기, 팽창밸브 등 다양한 구성요소들이 나오고 있는데 효율, 배출량 등 공식은 당연히 외워야 된다는 생각이 들지만 각 부품내 종류별 구조, 특징을 모두 외우려고 하니 조금 양이 많아 보입니다.

해당 내용을 전부 외운 후 넘어가야 할지, 혹은 숙지만 하고 일단 진도를 나간 후 기출 풀이를 하며 나오는 것들 위주로 암기를 하여도 될지 여쭤보고 싶습니다.

전부 암기를 하고 넘어가야 하는 경우 어떤 내용을 위주로 암기하여야 할지 알려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말씀해 주신 것 처럼 꾸준히 공부해 이번 회차에 좋은 결과 얻을 수 있도록 하겠습니다!

0

댓글

댓글 1개
날짜 투표수
  • 안녕하십니까?

    이패스코리아 임재기입니다.

    숙지만 하시고 일단 진도를 나간 후 기출 풀이를 하며 나오는 것들 위주로 암기를 하시는 것이 좋습니다.

    감사합니다.

    임재기

    0

댓글을 남기려면 로그인하세요.

 

원하는 것을 찾지 못하셨나요?

질문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