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2025년도 개정된 사항에 대하여 질문드립니딘.

안녕하세요.Qnet에 들어가서 확인해보니 공조냉동기계기사 개정사항에 대하여 궁금하여 질문드립니다.

 

제가qnet에 전화문의를 했을때는 기존의 단어가 조금 개정되었다는데 어떤 단어가 바뀌었는지 궁금합니다.

Qnet에 개정사항에 대해 한글파일을 올려놨는데 제가 현재24년도교재를 구매하여 공부를 하고있습니다. 출제기준이 바뀌는지 혹은 기존의문제은행식+신출에서 전부신출로 바뀌는지에 대하여 궁금합니다.(교수님께서 RLC나 변압기와같은 부분이 출제기준에서 제외되었다 라는것 처럼입니다)

 

감사합니다.

0

댓글

댓글 1개
날짜 투표수
  • 안녕하십니까?

    이패스코리아 임재기입니다.

    필기,실기 모두 25년도 출제기준은 24년도와 비교하여 바뀐 부분이 없습니다.

    단어가 바뀌었다는 것은 제가 들어보지 못했습니다.

    단위는 공학단위에서 SI단위로 출제되고 있습니다.

    그렇다고 공학단위가 아주 안나온다고 하는 것은 아닙니다.

    감사합니다.

    임재기

    0

댓글을 남기려면 로그인하세요.

 

원하는 것을 찾지 못하셨나요?

질문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