질문있습니다 star2002 2025년 01월 23일 01:28 공유 필기 기출문제집 290p 07번 문제에서 랭킨사이클 효율 공식 이건 그냥 정형화되어 있는 외워야 하는 공식인건지 궁금합니다 선도에서 h1이 펌프, h2가 보일러, h3가 터빈, h4가 응축기가 맞는지 궁금합니다그렇게 되면 (터빈-응축기/터빈-펌프)인건가요? 0 댓글 댓글 1개 정렬 기준 날짜 투표수 imjaeki 2025년 01월 23일 08:57 교수님 안녕하십니까?일패스코리아 임재기입니다.문제풀이 강의에서 자세히 설명드린 내용입니다.교재의 문제풀이에 적용한 식은 펌프일을 무시했을 때의 효율식입니다.필기 이론 152p 맨 아래줄 식입니다.사이클의 과정에 대하여는 필기 이론 151~152p에 설명되어있습니다.감사합니다.임재기 0 댓글을 남기려면 로그인하세요. 원하는 것을 찾지 못하셨나요? 질문하기
댓글
안녕하십니까?
일패스코리아 임재기입니다.
문제풀이 강의에서 자세히 설명드린 내용입니다.
교재의 문제풀이에 적용한 식은 펌프일을 무시했을 때의 효율식입니다.
필기 이론 152p 맨 아래줄 식입니다.
사이클의 과정에 대하여는 필기 이론 151~152p에 설명되어있습니다.
감사합니다.
임재기
댓글을 남기려면 로그인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