체적 질문있습니다

필기 기출문제집 313p의 10번 문제에서 v1/v2에 5를 대입한 이유가 궁금합니다 

1/5에서 역수를 취해줘서 그런건가요?

 

 

2번째 질문) 

 

필기 기출문제집 337p 22번에서 T1의 값이 373인것은 초기온도 100도에 켈빈단위로 바꾸귀위해 +273을 해줘서 그런건가요? 

0

댓글

댓글 1개
날짜 투표수
  • 안녕하십니까?

    이패스코리아 임재기입니다.

    1. v1/v2에 5를 대입한 것은 1/5에서 역수를 취해줘서 그런 것 맞습니다.

    2.  T1의 값이 373인것은 초기온도 100도에 켈빈단위로 바꾸기 위해 +273을 해준것 맞습니다.

    감사합니다.

    임재기

    0

댓글을 남기려면 로그인하세요.

 

원하는 것을 찾지 못하셨나요?

질문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