체적 질문있습니다 star2002 업데이트 시간 2025년 01월 25일 06:18 공유 필기 기출문제집 313p의 10번 문제에서 v1/v2에 5를 대입한 이유가 궁금합니다 1/5에서 역수를 취해줘서 그런건가요? 2번째 질문) 필기 기출문제집 337p 22번에서 T1의 값이 373인것은 초기온도 100도에 켈빈단위로 바꾸귀위해 +273을 해줘서 그런건가요? 0 댓글 댓글 1개 정렬 기준 날짜 투표수 imjaeki 2025년 01월 25일 08:16 교수님 안녕하십니까?이패스코리아 임재기입니다.1. v1/v2에 5를 대입한 것은 1/5에서 역수를 취해줘서 그런 것 맞습니다.2. T1의 값이 373인것은 초기온도 100도에 켈빈단위로 바꾸기 위해 +273을 해준것 맞습니다.감사합니다.임재기 0 댓글을 남기려면 로그인하세요. 원하는 것을 찾지 못하셨나요? 질문하기
댓글
안녕하십니까?
이패스코리아 임재기입니다.
1. v1/v2에 5를 대입한 것은 1/5에서 역수를 취해줘서 그런 것 맞습니다.
2. T1의 값이 373인것은 초기온도 100도에 켈빈단위로 바꾸기 위해 +273을 해준것 맞습니다.
감사합니다.
임재기
댓글을 남기려면 로그인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