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2년 2회 5번 jyc1483 2025년 01월 24일 23:45 공유 환기 부하 계산시 왜 실내에서 실외온도를 빼나요?실외에서 실내온도 빼면 안되나요? 0 댓글 댓글 1개 정렬 기준 날짜 투표수 imjaeki 2025년 01월 25일 08:55 교수님 안녕하십니까?이패스코리아 임재기입니다.강의에서 여러번 말씀드린 내용입니다.부하는 절대값이므로 높은 온도에서 낮은 온도를 빼면 됩니다.감사합니다.임재기 0 댓글을 남기려면 로그인하세요. 원하는 것을 찾지 못하셨나요? 질문하기
댓글
안녕하십니까?
이패스코리아 임재기입니다.
강의에서 여러번 말씀드린 내용입니다.
부하는 절대값이므로 높은 온도에서 낮은 온도를 빼면 됩니다.
감사합니다.
임재기
댓글을 남기려면 로그인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