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2년 2회 13번 jyc1483 2025년 01월 25일 00:09 공유 실내풍량 계산시 3600을 왜 곱하나요? 0 댓글 댓글 1개 정렬 기준 날짜 투표수 imjaeki 2025년 01월 25일 09:00 교수님 안녕하십니까?이패스코리아 임재기입니다.강의에서 여러번 설명드린 내용입니다.실내 현열부하 13.5kW에서 kW = kJ/s 입니다.따라서 실내풍량의 단위를 m³/h로 구하기 위해서 3600 곱한것 입니다.감사합니다.임재기 0 댓글을 남기려면 로그인하세요. 원하는 것을 찾지 못하셨나요? 질문하기
댓글
안녕하십니까?
이패스코리아 임재기입니다.
강의에서 여러번 설명드린 내용입니다.
실내 현열부하 13.5kW에서 kW = kJ/s 입니다.
따라서 실내풍량의 단위를 m³/h로 구하기 위해서 3600 곱한것 입니다.
감사합니다.
임재기
댓글을 남기려면 로그인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