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2년 3회 3번

압축기 실제 피스톤 배출량의 뜻을 모르겠습니다

저단과 고단 계산법이 왜 다른가요?

그리고 고단 압축기에서 h2'은 어떻게 정의된 건가요?

0

댓글

댓글 1개
날짜 투표수
  • 안녕하십니까?

    이패스코리아 임재기입니다.

    강의에서 설명드린 내용입니다.

    1. 압축기 피스톤이 배출하는 배출량은  여러가지 원인으로 인해 피스톤의 체적보다 실제 배출    하는 체적이 적습니다.

    2. 증발기를 통과하는 냉매량이 저단측 으로 들어가기 때문에 저단측과 고단측 계산법과 다른 것입니다.

    3. h2-h1 : 저단측 압축기 단열 압축과정 이고

        h2'-h1 : 저단측 압축기 실제 압축과정 입니다.

    감사합니다.

    0

댓글을 남기려면 로그인하세요.

 

원하는 것을 찾지 못하셨나요?

질문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