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2년 3회 9번 jyc1483 2025년 01월 25일 01:14 공유 전열량에서 1000으로 나누는 것은 W/m^2•K를 kW으로 단위 맞추기 위함인가요? 0 댓글 댓글 1개 정렬 기준 날짜 투표수 imjaeki 2025년 01월 25일 09:12 교수님 안녕하십니까?이패스코리아 임재기입니다.1000으로 나누는 것은 W/m^2•K를 kW으로 단위 맞추기 위한 것 맞습니다.감사합니다.임재기 0 댓글을 남기려면 로그인하세요. 원하는 것을 찾지 못하셨나요? 질문하기
댓글
안녕하십니까?
이패스코리아 임재기입니다.
1000으로 나누는 것은 W/m^2•K를 kW으로 단위 맞추기 위한 것 맞습니다.
감사합니다.
임재기
댓글을 남기려면 로그인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