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기 21년 3회 3번 등엔트로피선 lspttyy 2025년 01월 26일 03:51 공유 몰리에선도를 그릴 때 1점과 2점을 잇는 등엔트로피선을 그려야 할 때 그냥 점 찍고 대략 그려주면 될까요? 살짝 기울기를 줘야하는 게 어렵네요 ㅠㅠ 0 댓글 댓글 1개 정렬 기준 날짜 투표수 imjaeki 2025년 01월 26일 04:21 교수님 안녕하십니까?이패스코리아 임재기입니다.등엔트로피 선은 선도의 등엔트로피 선과 같이 약간 기울기를 줘야 합니다.감사합니다.임재기 0 댓글을 남기려면 로그인하세요. 원하는 것을 찾지 못하셨나요? 질문하기
댓글
안녕하십니까?
이패스코리아 임재기입니다.
등엔트로피 선은 선도의 등엔트로피 선과 같이 약간 기울기를 줘야 합니다.
감사합니다.
임재기
댓글을 남기려면 로그인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