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기 21년 3회 3번 등엔트로피선

몰리에선도를 그릴 때 1점과 2점을 잇는 등엔트로피선을 그려야 할 때 그냥 점 찍고 대략 그려주면 될까요? 살짝 기울기를 줘야하는 게 어렵네요 ㅠㅠ

0

댓글

댓글 1개
날짜 투표수
  • 안녕하십니까?

    이패스코리아 임재기입니다.

    등엔트로피 선은 선도의 등엔트로피 선과 같이 약간 기울기를 줘야 합니다.

    감사합니다.

    임재기

    0

댓글을 남기려면 로그인하세요.

 

원하는 것을 찾지 못하셨나요?

질문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