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어와셔 온수분무 질문있습니다.

선생님 기출문제집 2024년도 3회 CBT 복원

p.463 7번문제에서 온수분무 에어와셔에 관해 묻고있습니다.

 

근데 선생님 이론교재 p. 77을 보면은

 

 

가열. 가습이되어 우상향하는걸로 나옵니다.

 

제가 어느부분에서 잘못이해했을까요?

0

댓글

댓글 1개
날짜 투표수
  • 안녕하십니까?

    이패스코리아 임재기입니다.

    1.필기 이론편 77p 중간 이하 [에어와셔에서 상태변화 과정] 그림에서 온수분무의 경우  ①→E의  과정이 될 수도 있지만  ①→D 과정으로 보는 것이 일반적이라고 판단됩니다.

    2.질문하신 에어와셔의 경우는 공기가 가열.가습 되거나 냉각.감습 되는 경우에 공기의 상태변화를 설명한 것입니다.

    3.소량의 물을 에어와셔에 분무하여 물의 20~30% 정도를 증발시켜 가습하는 경우에도 공기는 열수분비선을 따라 움직이며, 이 경우도   ①→D 과정으로 움직입니다.

    감사합니다.

    임재기

     

    0

댓글을 남기려면 로그인하세요.

 

원하는 것을 찾지 못하셨나요?

질문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