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어와셔 온수분무 질문있습니다. jungyun99 2025년 01월 31일 08:12 공유 선생님 기출문제집 2024년도 3회 CBT 복원p.463 7번문제에서 온수분무 에어와셔에 관해 묻고있습니다. 근데 선생님 이론교재 p. 77을 보면은 가열. 가습이되어 우상향하는걸로 나옵니다. 제가 어느부분에서 잘못이해했을까요? 0 댓글 댓글 1개 정렬 기준 날짜 투표수 imjaeki 2025년 02월 03일 04:00 (편집된 시간 2025년 02월 03일 04:37) 교수님 안녕하십니까?이패스코리아 임재기입니다.1.필기 이론편 77p 중간 이하 [에어와셔에서 상태변화 과정] 그림에서 온수분무의 경우 ①→E의 과정이 될 수도 있지만 ①→D 과정으로 보는 것이 일반적이라고 판단됩니다.2.질문하신 에어와셔의 경우는 공기가 가열.가습 되거나 냉각.감습 되는 경우에 공기의 상태변화를 설명한 것입니다.3.소량의 물을 에어와셔에 분무하여 물의 20~30% 정도를 증발시켜 가습하는 경우에도 공기는 열수분비선을 따라 움직이며, 이 경우도 ①→D 과정으로 움직입니다.감사합니다.임재기 0 댓글을 남기려면 로그인하세요. 원하는 것을 찾지 못하셨나요? 질문하기
댓글
안녕하십니까?
이패스코리아 임재기입니다.
1.필기 이론편 77p 중간 이하 [에어와셔에서 상태변화 과정] 그림에서 온수분무의 경우 ①→E의 과정이 될 수도 있지만 ①→D 과정으로 보는 것이 일반적이라고 판단됩니다.
2.질문하신 에어와셔의 경우는 공기가 가열.가습 되거나 냉각.감습 되는 경우에 공기의 상태변화를 설명한 것입니다.
3.소량의 물을 에어와셔에 분무하여 물의 20~30% 정도를 증발시켜 가습하는 경우에도 공기는 열수분비선을 따라 움직이며, 이 경우도 ①→D 과정으로 움직입니다.
감사합니다.
임재기
댓글을 남기려면 로그인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