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기 20년 2회 15번

헷갈리는 게 있어서 질문드립니다. (3)번에서 2 이론 냉매순환량을 구할 때 실제 냉매순환량을 체적효율로 나누면 이론 냉매순환량을 구하는 건 이해를 했는데, 3번에서 V(피스톤 총배출체적)을 구할 때 실제 냉매순환량 G에 체적효율을 곱해서 식을 유도하셨는데, 실제 냉매순환량일 때는 체적효율을 나누어서 이론으로 바꿔줘야 하는 게 아닌지 이해가 잘 안됩니다…..

0

댓글

댓글 1개
날짜 투표수
  • 안녕하십니까?

    이패스코리아 임재기입니다.

    죄송합니다.

    2024년 교재의 풀이과정에 오류가 있었습니다.

    2020년 2회 15번 문제의 (3)에대한  문제풀이 정정 내용을 게시판 자료실에 올려놓았습니다.

    참고하시면 감사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임재기

     

    0

댓글을 남기려면 로그인하세요.

 

원하는 것을 찾지 못하셨나요?

질문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