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기 20년 2회 15번 lspttyy 2025년 02월 01일 05:45 공유 헷갈리는 게 있어서 질문드립니다. (3)번에서 2 이론 냉매순환량을 구할 때 실제 냉매순환량을 체적효율로 나누면 이론 냉매순환량을 구하는 건 이해를 했는데, 3번에서 V(피스톤 총배출체적)을 구할 때 실제 냉매순환량 G에 체적효율을 곱해서 식을 유도하셨는데, 실제 냉매순환량일 때는 체적효율을 나누어서 이론으로 바꿔줘야 하는 게 아닌지 이해가 잘 안됩니다….. 0 댓글 댓글 1개 정렬 기준 날짜 투표수 imjaeki 2025년 02월 03일 05:02 (편집된 시간 2025년 02월 03일 06:20) 교수님 안녕하십니까?이패스코리아 임재기입니다.죄송합니다.2024년 교재의 풀이과정에 오류가 있었습니다.2020년 2회 15번 문제의 (3)에대한 문제풀이 정정 내용을 게시판 자료실에 올려놓았습니다.참고하시면 감사하겠습니다.감사합니다.임재기 0 댓글을 남기려면 로그인하세요. 원하는 것을 찾지 못하셨나요? 질문하기
댓글
안녕하십니까?
이패스코리아 임재기입니다.
죄송합니다.
2024년 교재의 풀이과정에 오류가 있었습니다.
2020년 2회 15번 문제의 (3)에대한 문제풀이 정정 내용을 게시판 자료실에 올려놓았습니다.
참고하시면 감사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임재기
댓글을 남기려면 로그인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