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기 20년 2회 15번

헷갈리는 게 있어서 질문드립니다. (3)의 2번에서 이론 냉매순환량을 구할 때 실제 냉매순환량을 체적효율로 나눠줘서 이론 냉매순환량을 구한 건 이해를 했는데, 3번 V(피스톤 총배출체적)을 구할 때 실제 냉매량 G = Vact/v1에 체적효율을 곱하셨는데 이론 냉매순환량으로 바꾸려면 나눠야 하는 게 아닌지 헷갈립니다… 

1

댓글

댓글 1개
날짜 투표수
  • 안녕하십니까?

    이패스코리아 임재기입니다.

    먼저 죄송한 말씀드립니다.

    2024년 교재의 경우 20년 2회 15번의 문제풀이에 오류가 있었습니다.

    따라서 문제풀이 정정을 게시판 자료실 맨 위에 올려놓았으니 참고하시면 감사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임재기

     

    0

댓글을 남기려면 로그인하세요.

 

원하는 것을 찾지 못하셨나요?

질문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