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기 20년 2회 15번 lspttyy 2025년 02월 01일 07:06 공유 헷갈리는 게 있어서 질문드립니다. (3)의 2번에서 이론 냉매순환량을 구할 때 실제 냉매순환량을 체적효율로 나눠줘서 이론 냉매순환량을 구한 건 이해를 했는데, 3번 V(피스톤 총배출체적)을 구할 때 실제 냉매량 G = Vact/v1에 체적효율을 곱하셨는데 이론 냉매순환량으로 바꾸려면 나눠야 하는 게 아닌지 헷갈립니다… 1 댓글 댓글 1개 정렬 기준 날짜 투표수 imjaeki 2025년 02월 03일 06:19 (편집된 시간 2025년 02월 03일 06:20) 교수님 안녕하십니까?이패스코리아 임재기입니다.먼저 죄송한 말씀드립니다.2024년 교재의 경우 20년 2회 15번의 문제풀이에 오류가 있었습니다.따라서 문제풀이 정정을 게시판 자료실 맨 위에 올려놓았으니 참고하시면 감사하겠습니다.감사합니다.임재기 0 댓글을 남기려면 로그인하세요. 원하는 것을 찾지 못하셨나요? 질문하기
댓글
안녕하십니까?
이패스코리아 임재기입니다.
먼저 죄송한 말씀드립니다.
2024년 교재의 경우 20년 2회 15번의 문제풀이에 오류가 있었습니다.
따라서 문제풀이 정정을 게시판 자료실 맨 위에 올려놓았으니 참고하시면 감사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임재기
댓글을 남기려면 로그인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