임재기 교수님 질문있습니다!

제가 교수님 교재를 23년도에 샀는데 그걸 보고 이제 준비할려고해요 강의를 들으면서요 괜찮겠죠? 굳이 25년도꺼는 안사도 되겠죠?

0

댓글

댓글 1개
날짜 투표수
  • 안녕하십니까?

    이패스코리아 임재기입니다.

    공부하시는 사람에 따라서 다르기 때문에 제가 말씀드리는 것이 절대적인 것이 아니라는 점 먼저 말씀드립니다.

    25년도 교재는 23년 24년 기출문제가 수록된 점이 23년도 교재와 다릅니다.

    필기시험의 경우는 23년도 교재를 가지고 공부하셔도 된다고 판단됩니다.

    실시시험도 안될 것은 없습니다.  

    다만 23년 및 24년 기출문제를 혼자 풀어보면서 연습하시는데 조금 불편할 수도 있습니다.

    감사합니다.

    임재기

    0

댓글을 남기려면 로그인하세요.

 

원하는 것을 찾지 못하셨나요?

질문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