임재기 교수님 질문있습니다! qhsdnr78 2025년 02월 05일 12:48 공유 제가 교수님 교재를 23년도에 샀는데 그걸 보고 이제 준비할려고해요 강의를 들으면서요 괜찮겠죠? 굳이 25년도꺼는 안사도 되겠죠? 0 댓글 댓글 1개 정렬 기준 날짜 투표수 imjaeki 2025년 02월 06일 07:17 교수님 안녕하십니까?이패스코리아 임재기입니다.공부하시는 사람에 따라서 다르기 때문에 제가 말씀드리는 것이 절대적인 것이 아니라는 점 먼저 말씀드립니다.25년도 교재는 23년 24년 기출문제가 수록된 점이 23년도 교재와 다릅니다.필기시험의 경우는 23년도 교재를 가지고 공부하셔도 된다고 판단됩니다.실시시험도 안될 것은 없습니다. 다만 23년 및 24년 기출문제를 혼자 풀어보면서 연습하시는데 조금 불편할 수도 있습니다.감사합니다.임재기 0 댓글을 남기려면 로그인하세요. 원하는 것을 찾지 못하셨나요? 질문하기
댓글
안녕하십니까?
이패스코리아 임재기입니다.
공부하시는 사람에 따라서 다르기 때문에 제가 말씀드리는 것이 절대적인 것이 아니라는 점 먼저 말씀드립니다.
25년도 교재는 23년 24년 기출문제가 수록된 점이 23년도 교재와 다릅니다.
필기시험의 경우는 23년도 교재를 가지고 공부하셔도 된다고 판단됩니다.
실시시험도 안될 것은 없습니다.
다만 23년 및 24년 기출문제를 혼자 풀어보면서 연습하시는데 조금 불편할 수도 있습니다.
감사합니다.
임재기
댓글을 남기려면 로그인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