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6년도 8번 문제 질의 입니다 oyh9132 2025년 02월 06일 04:15 공유 엔트로피식까지 대입해서 문제를 푸는데 V2가 왜 0.3이 아니고 0.5+0.3인지 이해가 잘 안됩니다. 도와주세요. 교수님 0 댓글 댓글 2개 정렬 기준 날짜 투표수 imjaeki 2025년 02월 06일 07:27 (편집된 시간 2025년 02월 06일 07:28) 교수님 안녕하십니까?이패스코리아 임재기입니다.1. 최초에 A용기에 들어있던 공기가 중간 밸브를 열게 되므로 공기는 A용기와 B용기에 퍼져 들어가게 됩니다. 따라서 최종체적은 A+B가 되는 것입니다.2. 질문 올리실 때 필기인지 실기인지 또한 몇 년도 몇 회인지 알려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감사합니다.임재기 1 oyh9132 2025년 02월 06일 08:51 네 알겠습니다 감사합니다 교수님 0 댓글을 남기려면 로그인하세요. 원하는 것을 찾지 못하셨나요? 질문하기
댓글
안녕하십니까?
이패스코리아 임재기입니다.
1. 최초에 A용기에 들어있던 공기가 중간 밸브를 열게 되므로 공기는 A용기와 B용기에 퍼져 들어가게 됩니다.
따라서 최종체적은 A+B가 되는 것입니다.
2. 질문 올리실 때 필기인지 실기인지 또한 몇 년도 몇 회인지 알려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임재기
네 알겠습니다 감사합니다 교수님
댓글을 남기려면 로그인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