필기공부 관련 질문 ky3400 2025년 02월 06일 08:48 공유 저는 기계공4학년 학생입니다. 2/25일에 필기시험1차가 있는데 지금 17~24년도까지 기출을 반복하여 다시 풀면 93점이상 맞는정도가 되었는데 이정도면 필기비중을 줄이고 실기공부를 시작해도 되는지 아니면 필기를 구석구석 더 봐야하는지 궁금합니다. 0 댓글 댓글 3개 정렬 기준 날짜 투표수 imjaeki 2025년 02월 07일 04:32 (편집된 시간 2025년 02월 07일 04:33) 교수님 안녕하십니까?이패스코리아 임재기입니다.기출문제 풀이에서 93점 정도라면 필기시험은 합격하실 것 같습니다.실기를 시작하셔도 될 것 같습니다.다만 필기시험 끝날 때까지 필기시험에 대한 마음가짐도 소홀히 하지 않는 것이 좋습니다.감사합니다.임재기 0 ky3400 2025년 02월 07일 08:07 17~24년에 나왔던 문제들이 문제은행방식으로 나오는게 맞는지 궁금합니다 0 imjaeki 2025년 02월 10일 01:57 교수님 답변드립니다.22년 3회부터 cbt로 출제되었기 때문에 이 때부터 문제은행식으로 출제된 것으로 알고 있습니다.감사합니다.임재기 0 댓글을 남기려면 로그인하세요. 원하는 것을 찾지 못하셨나요? 질문하기
댓글
안녕하십니까?
이패스코리아 임재기입니다.
기출문제 풀이에서 93점 정도라면 필기시험은 합격하실 것 같습니다.
실기를 시작하셔도 될 것 같습니다.
다만 필기시험 끝날 때까지 필기시험에 대한 마음가짐도 소홀히 하지 않는 것이 좋습니다.
감사합니다.
임재기
17~24년에 나왔던 문제들이 문제은행방식으로 나오는게 맞는지 궁금합니다
답변드립니다.
22년 3회부터 cbt로 출제되었기 때문에 이 때부터 문제은행식으로 출제된 것으로 알고 있습니다.
감사합니다.
임재기
댓글을 남기려면 로그인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