단열변화 유도식 질의합니다. dejangbooq 2025년 02월 06일 08:58 공유 0 댓글 댓글 2개 정렬 기준 날짜 투표수 imjaeki 2025년 02월 07일 04:41 교수님 안녕하십니까?이패스코리아 임재기입니다.1.②번식이 편하시면 ②번식을 사용해서 T2를 구해도 됩니다.2.R 대신 (k-1) Cv를 적용한 것이 맞습니다.감사합니다.임재기 1 dejangbooq 2025년 02월 07일 04:58 답변 감사합니다.뭔가 다른 이유가 있는지 알았습니다.만학도라 양해 부탁합니다. 0 댓글을 남기려면 로그인하세요. 원하는 것을 찾지 못하셨나요? 질문하기
댓글
안녕하십니까?
이패스코리아 임재기입니다.
1.②번식이 편하시면 ②번식을 사용해서 T2를 구해도 됩니다.
2.R 대신 (k-1) Cv를 적용한 것이 맞습니다.
감사합니다.
임재기
답변 감사합니다.
뭔가 다른 이유가 있는지 알았습니다.
만학도라 양해 부탁합니다.
댓글을 남기려면 로그인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