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조냉동기계기사과년도기출(실기) hose0420 2025년 02월 08일 02:13 공유 안녕하세요 강의재밌게잘듣고있읍니다…2010년7.4 문제2번(소괄호5번) 보일러효율 질의드립니다….강의설명에는….가열코일열량에는덕트손실열량(8.42kw)이 포함되어야한다고설명을했는데…실제계산시에는 가열코일열량에는 덕트손실열량(8.4kw)이빠져있는데정확한설명부탁드립니다… 0 댓글 댓글 1개 정렬 기준 날짜 투표수 imjaeki 2025년 02월 10일 05:41 교수님 안녕하십니까?이패스코리아 임재기입니다.확인 결과 코일 출구 온도 35℃가 적용된 것은 덕트손실열량이 포함되어있는 것입니다.감사합니다.임재기 0 댓글을 남기려면 로그인하세요. 원하는 것을 찾지 못하셨나요? 질문하기
댓글
안녕하십니까?
이패스코리아 임재기입니다.
확인 결과 코일 출구 온도 35℃가 적용된 것은 덕트손실열량이 포함되어있는 것입니다.
감사합니다.
임재기
댓글을 남기려면 로그인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