냉각수량 문제 star2002 2025년 02월 09일 06:06 공유 필기기출문제집 134p 35번에서 냉각수량 단위를 (L/h)로 물었다면, 1RT = 3320kcal/h = 3.86kw에서 단위가 L/h므로 3320과 3.86중 kcal/h단위인 3320으로 대입해야하는건가요? 어떨때 3320을 대입하고 어떨때 3.86을 대입해야 하는지 궁금합니다 그리고 1kw = 860kcal/h인가요? 0 댓글 댓글 1개 정렬 기준 날짜 투표수 imjaeki 2025년 02월 10일 05:54 교수님 안녕하십니까?이패스코리아 임재기입니다.1RT = 3320kcal/h = 3.86kw이므로 식에 어떤 것을 적용하시든 단위만 일치시키면 됩니다.감사합니다.임재기 0 댓글을 남기려면 로그인하세요. 원하는 것을 찾지 못하셨나요? 질문하기
댓글
안녕하십니까?
이패스코리아 임재기입니다.
1RT = 3320kcal/h = 3.86kw이므로 식에 어떤 것을 적용하시든 단위만 일치시키면 됩니다.
감사합니다.
임재기
댓글을 남기려면 로그인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