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3회실기 14번 문제
안녕하세요
다름이 아니라 14번 문제에서요 증발기 온도로 -15도로 했는데 왜 15도인가요?
증발온도는 -10인데 말이죠…제 생각에는 증발온도 -10에 식품온도 5도를 더해서 -15도가 나온 것으로 생각되는데요…맞는지요?
0
안녕하세요
다름이 아니라 14번 문제에서요 증발기 온도로 -15도로 했는데 왜 15도인가요?
증발온도는 -10인데 말이죠…제 생각에는 증발온도 -10에 식품온도 5도를 더해서 -15도가 나온 것으로 생각되는데요…맞는지요?
댓글
안녕하십니까?
이패스코리아 임재기입니다.
먼저 사과드립니다.
-10도는 오타입니다.
-15도가 맞습니다.
정오표에 올려 놓겠습니다.
감사합니다.
임재기
댓글을 남기려면 로그인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