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3회실기 14번 문제

안녕하세요

다름이 아니라 14번 문제에서요 증발기 온도로 -15도로 했는데 왜 15도인가요?

증발온도는 -10인데 말이죠…제 생각에는 증발온도 -10에 식품온도 5도를 더해서 -15도가 나온 것으로 생각되는데요…맞는지요? 

0

댓글

댓글 1개
날짜 투표수
  • 안녕하십니까?

    이패스코리아 임재기입니다.

    먼저 사과드립니다.

    -10도는 오타입니다. 

    -15도가 맞습니다.

    정오표에 올려 놓겠습니다.

    감사합니다.

    임재기

     

    0

댓글을 남기려면 로그인하세요.

 

원하는 것을 찾지 못하셨나요?

질문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