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조냉동기계기사 열역학 유체역학 비율 stak3578 업데이트 시간 2025년 02월 12일 03:01 공유 안녕하세요 교수님1. 공조냉동기계기사 실기는 열역학, 유체역학 베이스 과목이 맞는지 궁금하고2. 공조냉동기계기사 실기는 열역학:유체역학 비율몇대몇 정도로 생각하시는지 궁금합니다. 0 댓글 댓글 1개 정렬 기준 날짜 투표수 imjaeki 2025년 02월 12일 07:13 교수님 안녕하십니까?이패스코리아 임재기입니다. 1. 공조냉동기계기사 실기는 열역학, 유체역학 베이스 과목이 맞습니다. 2. 열역학이 80% 유체역학은 20%정도 됩니다.감사합니다.임재기 0 댓글을 남기려면 로그인하세요. 원하는 것을 찾지 못하셨나요? 질문하기
댓글
안녕하십니까?
이패스코리아 임재기입니다.
1. 공조냉동기계기사 실기는 열역학, 유체역학 베이스 과목이 맞습니다.
2. 열역학이 80% 유체역학은 20%정도 됩니다.
감사합니다.
임재기
댓글을 남기려면 로그인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