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조냉동기계기사 열역학 유체역학 비율

안녕하세요 교수님

1. 공조냉동기계기사 실기는 열역학, 유체역학 베이스 과목이 맞는지 궁금하고

2. 공조냉동기계기사 실기는 열역학:유체역학 비율몇대몇 정도로 생각하시는지 궁금합니다.

 

0

댓글

댓글 1개
날짜 투표수
  • 안녕하십니까?

    이패스코리아 임재기입니다.

     1. 공조냉동기계기사 실기는 열역학, 유체역학 베이스 과목이 맞습니다.

     2. 열역학이 80% 유체역학은 20%정도 됩니다.

    감사합니다.

    임재기

    0

댓글을 남기려면 로그인하세요.

 

원하는 것을 찾지 못하셨나요?

질문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