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3년 2회차 2번 wkdeogks 2025년 02월 12일 09:55 공유 1단 팽창 장치도에 중간냉각기 우측의 제1팽창밸브 자체를 안 그리면 답은 틀리는걸까요? 0 댓글 댓글 1개 정렬 기준 날짜 투표수 imjaeki 2025년 02월 13일 07:49 (편집된 시간 2025년 02월 13일 07:51) 교수님 안녕하십니까?이패스코리아 임재기입니다.1단 팽창 장치도의 중간냉각기 우측의 제1팽창밸브를 안 그리면 답은 틀리는 것입니다.계통도 그리는 문제에서 부분 점수가 있으니 완벽하지 못하더라도 최선을 다해 그리셔야 합니다.감사합니다.임재기 0 댓글을 남기려면 로그인하세요. 원하는 것을 찾지 못하셨나요? 질문하기
댓글
안녕하십니까?
이패스코리아 임재기입니다.
1단 팽창 장치도의 중간냉각기 우측의 제1팽창밸브를 안 그리면 답은 틀리는 것입니다.
계통도 그리는 문제에서 부분 점수가 있으니 완벽하지 못하더라도 최선을 다해 그리셔야 합니다.
감사합니다.
임재기
댓글을 남기려면 로그인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