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3년 2회차 2번

1단 팽창 장치도에 중간냉각기 우측의 제1팽창밸브 자체를 안 그리면 답은 틀리는걸까요?

0

댓글

댓글 1개
날짜 투표수
  • 안녕하십니까?

    이패스코리아 임재기입니다.

    1단 팽창 장치도의 중간냉각기 우측의 제1팽창밸브를 안 그리면 답은 틀리는 것입니다.

    계통도 그리는 문제에서  부분 점수가 있으니 완벽하지 못하더라도 최선을 다해 그리셔야 합니다.

    감사합니다.

    임재기

     


     

    0

댓글을 남기려면 로그인하세요.

 

원하는 것을 찾지 못하셨나요?

질문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