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조체 관련 질문

외벽, 내벽 등 구조체 문제에서 외기부하와 틈새부하가 다른 말인가요? 틈새바람과 외기량?바람?이 다른 것인지 헷갈립니다…

0

댓글

댓글 1개
날짜 투표수
  • 안녕하십니까?

    이패스코리아 임재기입니다.

    강의에서 여러번 설명드린 내용입니다.

    틈새바람(극간풍) 부하는 거주자가 필요로 하지 않는데 건물의 틈으로 들어오는 바람에 의한 부하이며,

    외기부하는 거주자가 신선공기를 필요로 하기 때문에 들여오는 외기에 의한 부하입니다.

    감사합니다.

    임재기

    0

댓글을 남기려면 로그인하세요.

 

원하는 것을 찾지 못하셨나요?

질문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