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년 1회 11번 jyc1483 2025년 02월 16일 10:48 공유 강의를 듣고 모르겠어서 질문합니다 고단 냉매 순환량을 구할 때, 저단 압축기 실제 엔탈피를. 왜 생각해야 하나요?문제가 이론 사이클로 나타내지 않아도, 2단압축 1단팽창이면서 압축효율이 주어진다면 실제 엔탈피를 고려하는 건가요? 0 댓글 댓글 1개 정렬 기준 날짜 투표수 imjaeki 2025년 02월 17일 06:20 교수님 안녕하십니까?이패스코리아 임재기입니다.2단압축 1단팽창에서 고단측 냉매 순환량 계산 할 때 압축효율이 주어지면 실제 엔탈피를 고려하는 것이 맞습니다.냉매 순환량 공식은 중간냉각기에서 열평형식을 세워서 구합니다.감사합니다.임재기 0 댓글을 남기려면 로그인하세요. 원하는 것을 찾지 못하셨나요? 질문하기
댓글
안녕하십니까?
이패스코리아 임재기입니다.
2단압축 1단팽창에서 고단측 냉매 순환량 계산 할 때 압축효율이 주어지면 실제 엔탈피를 고려하는 것이 맞습니다.
냉매 순환량 공식은 중간냉각기에서 열평형식을 세워서 구합니다.
감사합니다.
임재기
댓글을 남기려면 로그인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