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년 1회 11번

강의를 듣고 모르겠어서 질문합니다 고단 냉매 순환량을 구할 때, 저단 압축기 실제 엔탈피를. 왜 생각해야 하나요?

문제가 이론 사이클로 나타내지 않아도, 2단압축 1단팽창이면서 압축효율이 주어진다면 실제 엔탈피를 고려하는 건가요?

 

0

댓글

댓글 1개
날짜 투표수
  • 안녕하십니까?

    이패스코리아 임재기입니다.

    2단압축 1단팽창에서 고단측 냉매 순환량 계산 할 때  압축효율이 주어지면 실제 엔탈피를 고려하는 것이 맞습니다.

    냉매 순환량 공식은 중간냉각기에서 열평형식을 세워서 구합니다.

    감사합니다.

    임재기

    0

댓글을 남기려면 로그인하세요.

 

원하는 것을 찾지 못하셨나요?

질문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