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기 11년 1회 5번

헷갈리는 게 있어서 질문드립니다. 문제 5번 그림을 보면 가열기 옆에 송풍기 모양 같은 게 보이는데, 가열코일 용량을 구해줄 때 가열기 입구 온도와 송풍기 입구?가열기 출구? 온도로 구해야 하는 게 맞지 않나 헷갈립니다…송풍기가 아닌 건가요?

0

댓글

댓글 1개
날짜 투표수
  • 안녕하십니까?

    이패스코리아 임재기입니다.

    송풍기입구(=가열기 출구) 온도를 알면 그 것으로 구하면 됩니다.

    이 문제에서는 송풍기입구(=가열기 출구) 온도를 알 수 없으므로 교재의 풀이처럼 구한 것입니다.

    감사합니다.

    임재기

    0

댓글을 남기려면 로그인하세요.

 

원하는 것을 찾지 못하셨나요?

질문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