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1년 3회 문제 10번 질문

1번 브라인 평균온도 tb1-tb2 여.

일반적으로 온도차이 설정할 때 출구-입구 온도로 한던데 왜 이문제는 입구-출구 온도인가요.

기준이 궁금합니다. 

0

댓글

댓글 1개
날짜 투표수
  • 안녕하십니까?

    이패스코리아 임재기입니다.

    열량 값이 절대값 이므로  온도차 적용은 큰 것에서 작은 것을 빼면 됩니다.

    감사합니다.

    임재기

    0

댓글을 남기려면 로그인하세요.

 

원하는 것을 찾지 못하셨나요?

질문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