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1년 3회 문제 10번 질문 sbasyh 2025년 02월 18일 06:09 공유 1번 브라인 평균온도 tb1-tb2 여.일반적으로 온도차이 설정할 때 출구-입구 온도로 한던데 왜 이문제는 입구-출구 온도인가요.기준이 궁금합니다. 0 댓글 댓글 1개 정렬 기준 날짜 투표수 imjaeki 2025년 02월 19일 03:19 교수님 안녕하십니까?이패스코리아 임재기입니다.열량 값이 절대값 이므로 온도차 적용은 큰 것에서 작은 것을 빼면 됩니다.감사합니다.임재기 0 댓글을 남기려면 로그인하세요. 원하는 것을 찾지 못하셨나요? 질문하기
댓글
안녕하십니까?
이패스코리아 임재기입니다.
열량 값이 절대값 이므로 온도차 적용은 큰 것에서 작은 것을 빼면 됩니다.
감사합니다.
임재기
댓글을 남기려면 로그인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