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기 10년 3회 1번

장치도를 그릴 때, 2단압축 1단팽창 장치도의 중간 냉각기와 2단압축 2단팽창 장치도의 중간 냉각기의 그림이 서로 다른데요. 시험에서는 중간냉각기를 그냥 사각형으로 그려도 될까요? 다르게 그려야 하는지 궁금합니다.

0

댓글

댓글 1개
날짜 투표수
  • 안녕하십니까?

    이패스코리아 임재기입니다.

    2단압축 1단팽창 장치도 와 2단압축 2단팽창 장치도의 중간 냉각기의 그림을 그냥 사각형으로 그리면 감점 내지는 오답이 될 수도 있습니다.

    1단 팽창과 2단 팽창의 중간냉각기를 다르게 그려야 하고 100점이 되려면 정확히 그려야 합니다.

    감사합니다.

    임재기

    0

댓글을 남기려면 로그인하세요.

 

원하는 것을 찾지 못하셨나요?

질문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