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기 10년 3회 1번 lspttyy 2025년 02월 19일 05:15 공유 장치도를 그릴 때, 2단압축 1단팽창 장치도의 중간 냉각기와 2단압축 2단팽창 장치도의 중간 냉각기의 그림이 서로 다른데요. 시험에서는 중간냉각기를 그냥 사각형으로 그려도 될까요? 다르게 그려야 하는지 궁금합니다. 0 댓글 댓글 1개 정렬 기준 날짜 투표수 imjaeki 2025년 02월 20일 08:45 (편집된 시간 2025년 02월 20일 08:46) 교수님 안녕하십니까?이패스코리아 임재기입니다.2단압축 1단팽창 장치도 와 2단압축 2단팽창 장치도의 중간 냉각기의 그림을 그냥 사각형으로 그리면 감점 내지는 오답이 될 수도 있습니다.1단 팽창과 2단 팽창의 중간냉각기를 다르게 그려야 하고 100점이 되려면 정확히 그려야 합니다.감사합니다.임재기 0 댓글을 남기려면 로그인하세요. 원하는 것을 찾지 못하셨나요? 질문하기
댓글
안녕하십니까?
이패스코리아 임재기입니다.
2단압축 1단팽창 장치도 와 2단압축 2단팽창 장치도의 중간 냉각기의 그림을 그냥 사각형으로 그리면 감점 내지는 오답이 될 수도 있습니다.
1단 팽창과 2단 팽창의 중간냉각기를 다르게 그려야 하고 100점이 되려면 정확히 그려야 합니다.
감사합니다.
임재기
댓글을 남기려면 로그인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