질문있습니다

필기기출문제집 230p의 16번 문제에서

 

열을 외부로 방출하면 숫자 앞에 마이너스가 붙나요?

 

방출이 마이너스인지 궁금합니다

0

댓글

댓글 1개
날짜 투표수
  • 안녕하십니까?

    이패스코리아 임재기입니다.

    열역학 강의에서 여러 번 설명드린 내용입니다.

    열을 방출했다는 것은 열을 빼앗긴 것과 같으므로 - 값이 되는 것입니다.

    열을 받으면 + 이고, 열을 빼앗기면 - 입니다.

    감사합니다.

    임재기

    0

댓글을 남기려면 로그인하세요.

 

원하는 것을 찾지 못하셨나요?

질문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