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기 09년 2회 2번

3의 공기상태점 엔탈피 h3를 구할 때 계산으로 구하셨는데요. 공기 선도에서 h3 값을 바로 읽어서 써도 시험에서 정답처리가 될까요? 계산으로 구할 수 있는 값들은 무조건 계산해야 하는지 궁금합니다.

0

댓글

댓글 1개
날짜 투표수
  • 안녕하십니까?

    이패스코리아 임재기입니다.

    문제에서 ③의 상태점(건구온도,엔탈피)을 구하라고 되어있으므로

    계산하여 구하는 것이 맞습니다.

    구하라는 것은 계산으로 구하라는 것이며,  만약 공기선도에서 읽어도 된다면 주어진 공기선도를 이용하여 선도에서 읽으라고 했을 것입니다.

    그렇지 않으면   ③의 상태점(건구온도,엔탈피)을 공기선도를 이용하여 구하시오 라고 물었을 것입니다.

    감사합니다.

    임재기

    0

댓글을 남기려면 로그인하세요.

 

원하는 것을 찾지 못하셨나요?

질문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