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기 09년 3회 1번

헷갈리는 게 있어서 질문드립니다. 각 구간의 풍량을 구할 때 방향이 보통 흡입팬 → 배기팬이 아닌 건가요….. 문제 풀이는 배기팬 → 흡입팬 같은데 이해가 잘 안됩니다….

0

댓글

댓글 1개
날짜 투표수
  • 안녕하십니까?

    이패스코리아 임재기입니다.

    이 문제의 용어중 팬이라는 용어가 혼동되는 것은 사실입니다.

    배기팬의 팬은 fan 이며 송풍기를 의미하며, 

    흡이팬의 팬은 pan 이며 팬형 디퓨저 흡입구 입니다.

    감사합니다.

    임재기

    0

댓글을 남기려면 로그인하세요.

 

원하는 것을 찾지 못하셨나요?

질문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