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기 09년 3회 1번 lspttyy 2025년 02월 20일 03:48 공유 헷갈리는 게 있어서 질문드립니다. 각 구간의 풍량을 구할 때 방향이 보통 흡입팬 → 배기팬이 아닌 건가요….. 문제 풀이는 배기팬 → 흡입팬 같은데 이해가 잘 안됩니다…. 0 댓글 댓글 1개 정렬 기준 날짜 투표수 imjaeki 2025년 02월 21일 06:20 교수님 안녕하십니까?이패스코리아 임재기입니다.이 문제의 용어중 팬이라는 용어가 혼동되는 것은 사실입니다.배기팬의 팬은 fan 이며 송풍기를 의미하며, 흡이팬의 팬은 pan 이며 팬형 디퓨저 흡입구 입니다.감사합니다.임재기 0 댓글을 남기려면 로그인하세요. 원하는 것을 찾지 못하셨나요? 질문하기
댓글
안녕하십니까?
이패스코리아 임재기입니다.
이 문제의 용어중 팬이라는 용어가 혼동되는 것은 사실입니다.
배기팬의 팬은 fan 이며 송풍기를 의미하며,
흡이팬의 팬은 pan 이며 팬형 디퓨저 흡입구 입니다.
감사합니다.
임재기
댓글을 남기려면 로그인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