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기 09년 3회 5번 lspttyy 2025년 02월 20일 04:38 공유 단위에 대해 궁금한 것이 있습니다. (2)번 냉수량을 L/min 단위로 구하라고 했는데, 저는 L이 아닌 Gw로 해서 kg/min으로 구한 다음에 kg을 그냥 L로 바꿔서 표시했었습니다…다른 문제에서도 보면 kg/min 이렇게 구한 다음 그냥 kg을 L로 바꿔주는 문제들이 있던데 조건이 따로 있을까요? 0 댓글 댓글 1개 정렬 기준 날짜 투표수 imjaeki 2025년 02월 21일 06:22 교수님 안녕하십니까?이패스코리아 임재기입니다.물의 밀도 = 1kg/L 이므로 질문 하신대로 풀어도 되고, 교재와 같이 풀어도 됩니다.감사합니다.임재기 0 댓글을 남기려면 로그인하세요. 원하는 것을 찾지 못하셨나요? 질문하기
댓글
안녕하십니까?
이패스코리아 임재기입니다.
물의 밀도 = 1kg/L 이므로 질문 하신대로 풀어도 되고, 교재와 같이 풀어도 됩니다.
감사합니다.
임재기
댓글을 남기려면 로그인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