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기 09년 3회 5번

단위에 대해 궁금한 것이 있습니다. (2)번 냉수량을 L/min 단위로 구하라고 했는데, 저는 L이 아닌 Gw로 해서 kg/min으로 구한 다음에 kg을 그냥 L로 바꿔서 표시했었습니다…다른 문제에서도 보면 kg/min 이렇게 구한 다음 그냥 kg을 L로 바꿔주는 문제들이 있던데 조건이 따로 있을까요?

0

댓글

댓글 1개
날짜 투표수
  • 안녕하십니까?

    이패스코리아 임재기입니다.

    물의 밀도 = 1kg/L 이므로  질문 하신대로 풀어도 되고, 교재와 같이 풀어도 됩니다.

    감사합니다.

    임재기

    0

댓글을 남기려면 로그인하세요.

 

원하는 것을 찾지 못하셨나요?

질문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