질문있습니다.

흡수식 냉동기에서 냉매의 과냉원인에서

냉수 및 냉매량 부족, 증발기 전열면적 오염, 냉매에 용액이 혼입에서 

공통적으로 증발기에서 증발이 잘 안되면 과냉인 되는거 같은데 왜 그런지 궁금합니다.

0

댓글

댓글 1개
날짜 투표수
  • 안녕하십니까?

    이패스코리아 임재기입니다.

    증발기의 전열면적이 오염되어 증발이 잘 안된다는 것은

    냉매가 증발할 때의 열을 증발기 전열면을 통해 냉수에서 흡수해야 하는데 

    냉수에서 흡수하지 못하고 남아있는 냉매에서 흡수하게 되므로 남아있는 냉매의 온도가 내려가는 것입니다.

    감사합니다.

    임재기

    0

댓글을 남기려면 로그인하세요.

 

원하는 것을 찾지 못하셨나요?

질문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