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기 08년 1회 2번 lspttyy 업데이트 시간 2025년 02월 21일 00:46 공유 피스톤 행정체적을 구할 때 책에 V=G x v1으로 적혀있는데요. 체적효율은 고려안해주나요? 이론냉매량으로 구해서 그런 것인가요? 0 댓글 댓글 1개 정렬 기준 날짜 투표수 imjaeki 2025년 02월 21일 06:47 교수님 안녕하십니까?이패스코리아 임재기입니다.V=G x v1에서 V는 이론 냉매량입니다.따라서 체적효율은 고려하지 않습니다.감사합니다.임재기 0 댓글을 남기려면 로그인하세요. 원하는 것을 찾지 못하셨나요? 질문하기
댓글
안녕하십니까?
이패스코리아 임재기입니다.
V=G x v1에서 V는 이론 냉매량입니다.
따라서 체적효율은 고려하지 않습니다.
감사합니다.
임재기
댓글을 남기려면 로그인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