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2년도 4월 24일 시행 26번 관련 질문있습니다.

26번에서 등온과정에서는 절대일과 공업일이 같으므로 절대일로 했다고 생각합니다. 하지만 왜 폴리트로픽과정에서는 절대일로 했는지 궁금합니다. 

등온과정에서 공업일이라고 가정하면 폴리트로픽에서도 공업일로 해야하는 것 아닌가요?

0

댓글

댓글 1개
날짜 투표수
  • 안녕하십니까?

    이패스코리아 임재기입니다.

    부피가 팽창하는 일은 절대일 이기 때문입니다.

    절대일 공식은  필기 이론편 128p에서 공부한 내용입니다.

    감사합니다.

    임재기

    0

댓글을 남기려면 로그인하세요.

 

원하는 것을 찾지 못하셨나요?

질문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