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2년도 4월 24일 시행 26번 관련 질문있습니다. xowjd1555 2025년 02월 21일 07:45 공유 26번에서 등온과정에서는 절대일과 공업일이 같으므로 절대일로 했다고 생각합니다. 하지만 왜 폴리트로픽과정에서는 절대일로 했는지 궁금합니다. 등온과정에서 공업일이라고 가정하면 폴리트로픽에서도 공업일로 해야하는 것 아닌가요? 0 댓글 댓글 1개 정렬 기준 날짜 투표수 imjaeki 2025년 02월 24일 03:16 교수님 안녕하십니까?이패스코리아 임재기입니다.부피가 팽창하는 일은 절대일 이기 때문입니다.절대일 공식은 필기 이론편 128p에서 공부한 내용입니다.감사합니다.임재기 0 댓글을 남기려면 로그인하세요. 원하는 것을 찾지 못하셨나요? 질문하기
댓글
안녕하십니까?
이패스코리아 임재기입니다.
부피가 팽창하는 일은 절대일 이기 때문입니다.
절대일 공식은 필기 이론편 128p에서 공부한 내용입니다.
감사합니다.
임재기
댓글을 남기려면 로그인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