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5필기 기출 406p 39번 ysu003 2025년 02월 21일 08:59 공유 냉동톤,냉동부하는 증발기 냉동능력즉 Qe이라고 알고있는데왜 이문제에선 Qc로 풀이하는건가요Qc가 되기위해선 방열계수가 곱해져야되는거아닌가요? 0 댓글 댓글 1개 정렬 기준 날짜 투표수 imjaeki 2025년 02월 24일 05:45 (편집된 시간 2025년 02월 24일 05:47) 교수님 안녕하십니까?이패스코리아 임재기입니다.혼동을 드려 죄송합니다.39번에 사용된 기호 Qc의 의미는 냉각열량 이라는 의미의 기호입니다.냉동에서 배운 응축기 응축열량이 아닙니다.혼동을 드린 점 사과드립니다.Qc를 Q로 수정하도록 하겠습니다.감사합니다.임재기 0 댓글을 남기려면 로그인하세요. 원하는 것을 찾지 못하셨나요? 질문하기
댓글
안녕하십니까?
이패스코리아 임재기입니다.
혼동을 드려 죄송합니다.
39번에 사용된 기호 Qc의 의미는 냉각열량 이라는 의미의 기호입니다.
냉동에서 배운 응축기 응축열량이 아닙니다.
혼동을 드린 점 사과드립니다.
Qc를 Q로 수정하도록 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임재기
댓글을 남기려면 로그인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