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5필기 기출 406p 39번

냉동톤,냉동부하는 증발기 냉동능력즉 Qe이라고 알고있는데

왜 이문제에선 Qc로 풀이하는건가요

Qc가 되기위해선 방열계수가 곱해져야되는거아닌가요?

0

댓글

댓글 1개
날짜 투표수
  • 안녕하십니까?

    이패스코리아 임재기입니다.

    혼동을 드려 죄송합니다.

    39번에 사용된 기호 Qc의 의미는 냉각열량 이라는 의미의 기호입니다.

    냉동에서 배운 응축기 응축열량이 아닙니다.

    혼동을 드린 점 사과드립니다.

    Qc를 Q로 수정하도록 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임재기

    0

댓글을 남기려면 로그인하세요.

 

원하는 것을 찾지 못하셨나요?

질문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