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기 07년 2회 9번

이런 문제와 비슷한 p-h선도를 그리는 문제에서는 번호랑 선만 표기해주면 될까요? 엔탈피라던지 온도라던지 부가적인 것도 기입해야 하는지 궁금합니다.

0

댓글

댓글 1개
날짜 투표수
  • 안녕하십니까?

    이패스코리아 임재기입니다.

    이 문제에서는 번호랑 선만 표기해주면 됩니다.

    다른 문제는 그 문제에서 요구하는 대로 그려야 합니다. 

    만약 문제에서 엔탈피 값을 표시하라고 하면 표시해야 합니다.

    감사합니다.

    임재기

    0

댓글을 남기려면 로그인하세요.

 

원하는 것을 찾지 못하셨나요?

질문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