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기 07년 2회 9번 lspttyy 2025년 02월 22일 11:06 공유 이런 문제와 비슷한 p-h선도를 그리는 문제에서는 번호랑 선만 표기해주면 될까요? 엔탈피라던지 온도라던지 부가적인 것도 기입해야 하는지 궁금합니다. 0 댓글 댓글 1개 정렬 기준 날짜 투표수 imjaeki 2025년 02월 24일 05:51 교수님 안녕하십니까?이패스코리아 임재기입니다.이 문제에서는 번호랑 선만 표기해주면 됩니다.다른 문제는 그 문제에서 요구하는 대로 그려야 합니다. 만약 문제에서 엔탈피 값을 표시하라고 하면 표시해야 합니다.감사합니다.임재기 0 댓글을 남기려면 로그인하세요. 원하는 것을 찾지 못하셨나요? 질문하기
댓글
안녕하십니까?
이패스코리아 임재기입니다.
이 문제에서는 번호랑 선만 표기해주면 됩니다.
다른 문제는 그 문제에서 요구하는 대로 그려야 합니다.
만약 문제에서 엔탈피 값을 표시하라고 하면 표시해야 합니다.
감사합니다.
임재기
댓글을 남기려면 로그인하세요.